실시간 뉴스



일동후디스X장민호 팬클럽, 고성 어르신·군청 직원에 ‘하이뮨’ 기부


일동후디스, ‘하이뮨’ 전속 모델 장민호와 각별한 인연… 팬클럽 역시 기부 활동으로 하이뮨 알리기 나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일동후디스와 전속 모델 장민호의 팬클럽 ‘민호특공대’가 추석을 맞아 고성 어르신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2종을 지난 5일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일동후디스와 하이뮨 모델인 장민호 씨의 팬클럽이 고성 어르신 및 군청 직원에 '하이뮨'을 기부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와 하이뮨 모델인 장민호 씨의 팬클럽이 고성 어르신 및 군청 직원에 '하이뮨'을 기부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와 가수 장민호는 지난 2020년부터 ‘하이뮨’으로 맺어진 각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뛰어난 제품력과 장민호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시너지 효과를 내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1등 단백질로 성장시켰기 때문이다.

이에 힘입어 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 역시 기부 활동으로 하이뮨 알리기에 동참하고 있으며, 일동후디스는 이러한 기부활동을 적극 지원 중이다. 일동후디스와 민호특공대는 이번 추석을 맞아 고성 어르신들과 자연재해 예방 등 지역 관리를 위해 힘쓰는 고성군청 직원들이 양질의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하이뮨 프로틴밸런스 스틱’과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전달했다. 지난 4월에는 산불 진화에 총력을 기울인 강원고성소방서에 ‘하이뮨’ 1천 박스를 기부한 바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주시는 팬클럽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기부 활동에 꾸준히 동참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민호 공식 팬클럽 ‘민호특공대’ 회원은 “최근 폭우와 기상이변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셨을 고성군청 직원 및 주민 어르신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하이뮨’을 전달했다”며, “’하이뮨’과 함께 그 어느때보다도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유 단백과 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단백질 밸런스를 맞추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 단백질을 부원료로 배합한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과 마그네슘,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칼슘 흡수에 중요한 비타민D,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을 함유해 다양한 영양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김태헌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동후디스X장민호 팬클럽, 고성 어르신·군청 직원에 ‘하이뮨’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