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일동후디스,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2 강릉비치테크볼 대회’ 성료


국내 19 개 시·도 선수 참가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일동후디스와 대한테크볼협회가 ‘2022 강릉비치테크볼 대회’를 지난 달 21 강릉시 주문진읍 베네키아 산과바다호텔 리조트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2 강릉비치테크볼 대회’를 성료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2 강릉비치테크볼 대회’를 성료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2021 하이뮨배 전국비치테크볼대회’을 후원하며, 이색 스포츠인 테크볼을 많은 이들에게 알린 바 있다. 또한, 테크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전문 선수 육성 및 심판, 지도자 양성에도 적극 나섰다.

일동후디스는 올해 역시 테크볼 대회를 주관하며, 국내 스포츠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국민생활건강 증진에 지속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2022 강릉비치테크볼 대회’에는 전국에서 모인 19개팀이 출전했으며, 선수들은 넘치는 에너지와 뛰어난 기술로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펼쳤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출전 선수들에게 고단백 음료 ‘하이뮨 액티브’를 전달하며 균형 잡힌 단백질과 영양 보충을 도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강릉비치테크볼 대회를 통해 이색 스포츠인 테크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과 함께 많은 이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대한테크볼협회 유송근 회장은 “이번 강릉비치테크볼 대회가 성공리에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내년에는 국제비치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email protected])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동후디스,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2 강릉비치테크볼 대회’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