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스코건설, 협력사와 함께 기술혁신 앞장


27일 패밀리사, 협력사 등과 '2016 기술협력사 고객의 날' 개최

[김두탁기자] 포스코건설은 27일 인천 송도사옥에서 올 한해 함께 협력해온 우수기술 기업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술협력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2016년 기술협력사 고객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찬건 포스코건설 사장을 비롯해 포스코 패밀리사 임직원, 기술혁신에 도움을 준 협력사 대표, 학계관계자 등 120여명이 참석했다.

포스코건설은 기술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우수 협력사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고, 철강구조 핵심역량 강화방안과 '공동개발 앵커공법 적용확대 협력사례', 'LCT 및 청라시티타워 구조설계 협력사례' 등 기술협력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앞서 포스코건설과 협력사는 '기술경쟁력 제고와 기술협력사 동반성장을 위한 MOU' 5건을 체결했다.

특히 철강구조를 활용한 신사업 추진을 목적으로 '물류창고 Total Package 상품개발 및 사업화를 위한 MOU'는 포스코, 포스코ICT, 태인이앤씨 등 총 9개 업체가 참여했다.

한찬건 사장은 "회사는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생존하기 위해 철강구조 기반의 고부가가치 기본설계역량을 확보해 차별적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하고, "오늘 행사를 통해 기술협력사와 더욱 견고한 동반성장 관계가 구축되길 바라며, 이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협력사의 많은 관심과 도움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기술협력사 고객의 날 행사를 시작으로 2017년에도 경쟁력 제고를 위한 기술협력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김두탁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스코건설, 협력사와 함께 기술혁신 앞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