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발표했다.
방문자 1천900만명을 돌파한 넷마블 블로그는 누적 콘텐츠가 2천900건에 이르는 등 꾸준한 활동을 높게 평가받아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6 대한민국 블로거 어워드' 수상자 중 게임 및 IT 업체는 넷마블게임즈가 유일하다.
2013년 2월 개설된 넷마블 블로그는 게임 이용자를 위한 게임 공략, 리뷰뿐만 아니라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배룡'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게임 스토리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재하고 있다.
월평균 방문자 수는 45만 명 이상이며, 월평균 페이지뷰는 100만건에 이른다. 회사 측은 내달에는 방문자 2천만을 돌파할 것으로 내다봤다.
배민호 넷마블게임즈 뉴미디어팀장은 "게임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와 소통에 두각을 보인 기업 또는 공공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2009년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문영수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