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서 PC방 이벤트 '오버워치 PC방 할로윈 파티'를 오는 11월2일까지 진행한다.
'오버워치 PC방 할로윈 파티'는 기간 한정 이벤트 '공포의 할로윈'을 이용자들이 PC방에서 재미있게 즐기고 더 많은 선물을 받게 하려고 마련한 것이다.
이벤트는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가 특별 페이지에 방문해 신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3일부터 19일, 20일부터 26일, 27일부터 11월2일까지 3번에 걸쳐 진행되며 각 주마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2천88명의 오버워치 이용자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언제라도 참여 신청을 하면 그동안 플레이한 전체 시간이 자동으로 집계된다.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탈주한 경기의 경기 시간과 경기 수는 집계되지 않는다.
당첨자는 11월9일 블리자드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는 선물을 받을 배송지 주소를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한편 오버워치는 12일부터 할로윈을 기념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공포의 할로윈'을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할로윈 전리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100개 이상의 이벤트 한정 수집품과 오버워치 최초의 PVE 난투 '정켄스타인의 복수'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박준영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