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프X샤오미' 업무협약 체결…특별 할인가 판매


팝업스토어와 브랜드관 통해 할인가로 구매 가능…전 제품 무상 A/S

[이민정기자] 위메프가 중국 가전업체 샤오미와 26일 판매·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위메프 위탁사업본부 본부장 이진원 이사와 샤오미 안전부 왕용 총관, 샤오미의 한국 총판인 여우미의 한문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메프와 샤오미, 여우미는 이번 협약을 통해 판매·마케팅부터 공식 A/S센터 운영까지 전방위적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프는 업무협약과 함께 위메프 내 샤오미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위메프 샤오미 브랜드관에서는 샤오미 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새롭게 출시되는 샤오미 제품을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위메프는 샤오미 브랜드관 오픈 기념으로 본 브랜드관에서 구입한 샤오미 제품에 한해 여우미가 운영하는 샤오미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무상 수리 기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위메프는 삼성동 본사 1층에 샤오미 팝업스토어를 설치했다. 오는 28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60인치 TV 등 약 28종의 샤오미 신제품을 체험해 보고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트 던지기, 응모함 응모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위메프 위탁사업부 이진원 본부장은 "샤오미와의 업무협약으로 국내 샤오미 팬들은 위메프를 통해 샤오미 정품을 가장 빠르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기회로 샤오미 가품 논란을 잠재우고 신제품도 최초로 최저가에 제공하는 등 샤오미 팬들의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X샤오미' 업무협약 체결…특별 할인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