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GS샵이 9월 말 두 번에 걸쳐 전남 지역의 공정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GS샵은 오는 25일과 30일에 전남 강진과 장흥지역의 여행상품을 각각 편성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상품은 GS샵이 전남 강진군과 장흥군, 아름다운가게, 사회적기업 '트래블러스맵'과 협업해 선보이는 국내 여행상품으로 강진과 장흥 지역의 청정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여행코스를 구성했다.
또한 옵션이나 쇼핑 등의 일정이 전혀 없어 한번의 비용만 지불하면 추가 부담의 불편함 없이 여행이 가능하다.
지역의 문화재 산책, 섬트레킹, 수산시장과 풍물시장 탐방, 편백숲 체험 등 지역 특색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 특산물로 마련된 식사도 준비돼 있다.
장흥 지역과 강진 지역 모두 주말에 출발하는 1박 2일 코스로각각 13만5천원에 판매된다. 서울 출발 기준으로 교통비, 숙박요금(4인 1실 기준), 4번의 식사비와 가이드 경비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자연에게 최소한의 영향을 주면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여행자도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정여행의 취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상품구매자 전원에게 여행지에 따라 지역특산물인 강진군 귀리와 장흥군 표고버섯을 증정하며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후원으로 공정무역 상품이 들어있는 '아름다운 선물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이민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