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오는 30일까지 2016년 하반기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신입사원을 '4기 토스트 루키'로 명명하고 회사 미래를 함께 열어갈 실력있고 창의적인 인재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부문은 소프트웨어(SW) 개발, IT인프라, IT보안 세 가지로, 주 업무는 ▲서비스 구축에 필요한 클라우드·미디어·검색·광고 플랫폼 및 모바일과 PC 환경에서의 앱과 웹 서비스 개발 ▲가상화 기술과 오픈스택을 이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IT 인프라 구축과 운영 ▲보안 솔루션 개발 및 보안 분석 환경 자동화 등이다.
지원자격은 2017년 2월 또는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지원 희망자는 NHN엔터테인먼트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진행절차는 서류전형에 이어 10월에 두 번의 사전 테스트를 거쳐 일일 근무 체험 면접 '필 더 토스트'를 진행한 뒤 11월말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하게 된다. 정식 근무는 내년 1월부터 시작한다.
여기서 '필 더 토스트'는 NHN엔터테인먼트의 특화된 채용 프로그램으로 지원자가 현재 근무 중인 선배 직원들과 같은 시간에 출근해 자신의 자리를 배정받고 하루 동안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며 문제 해결 과정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회사 측은 또한 선배 신입사원들과 함께하는 취업설명회 '오픈 토크 데이'를 오는 24일 오후 2시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하기로 했다. 현재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접수 모집 중이며, 참가에 제한은 없다.
이중하 NHN엔터테인먼트 인사지원실장은 "개발을 좋아하고 변화와 성장을 경험해보고 싶은 열정이 가득한 지원자라면 누구에게나 문은 열려있다"며 "개발자가 만족하는 회사, 개발자를 성장시킬 줄 아는 NHN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성공 스토리를 써내려 갈 창의적이고 패기 넘치는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