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프렌즈 강남 스토어, 한달만에 45만명 방문


일 평균 1만5천명 방문, 라이언 캐릭터 인기

[성상훈기자] 카카오프렌즈(대표 조항수)는 서울 강남역 카카오프렌즈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누적 방문객이 한달 만에 약 45만 명을 돌파 일평균 1만 5천명의 소비자가 다녀갔다고 9일 발표했다.

지난 7월 2일 개장 첫날에는 스토어 오픈 시간 이전부터 약 3천여 명의 인파가 몰려 강남역 일대에 거대한 행렬을 만들었으며 한달 넘게 200-300명씩 줄을 서며 입장을 기다리는 방문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은 평소 일상생활에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더 가깝고 편리하게 만나보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공간이다.

단순히 캐릭터상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고객들이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하고 캐릭터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감정을 교류할 수 있도록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총 3층 구조의 스토어에서는 인형부터 리빙, 패션, 아웃도어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유의 매력을 담은 1천500여종의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카페테리아와 대형 피규어 포토존 등 오감을 자극하는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3층에 마련된 100석 규모, 갤러리형 카페 콘셉트의 '라이언 카페'는 최근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를 활용한 컵케이크, 마카롱,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와 음료, 인기 아이템 전시존 등 다양한 라이언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스토어 방문의 주된 이유로 작용하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한 것이 일회성 방문에 그치지 않고 꾸준히 방문객이 늘어나는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프렌즈의 모든 것을 폭넓게 즐기며 일상의 즐거움을 체감할 수 있도록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프렌즈 강남 스토어, 한달만에 45만명 방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