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기자] 큐레이션 쇼핑몰 G9(지구)가 9월~10월 비성수기 때 휴가를 떠나는 '늦은 휴가족(族)'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먼저 19일 하루동안 당일 오픈하는 여행상품에 대해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캐시백은 이날 오전 9시부터 20일 오전 9시까지 결제 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된다. 캐시백은 별도의 신청 없이도 자동으로 적립되며 최대적립횟수나 최고적립금액의 제한이 없다.
19일 여행데이 대표상품인 '괌 PIC골드 아동무료 세미팩 4일·5일'은 성인 2명 구매시 아동 1명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가상품으로 전 일정 괌 PIC 리조트 호텔식이 포함돼 있다. 9월1일에 출발 예정 상품 판매가는 94만9천원으로 5% 할인쿠폰을 받은 후 10% 캐시백까지 적용하면 9만120원을 돌려 받게 된다.
실속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인 패스권도 캐시백이 가능하다.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패스ㆍ주유패스(11만1천원)는 패스권 베스트셀러인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입장권에 주유권을 결합한 상품으로 한큐전철을 이용할 수 있는 한큐패스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할인과 캐시백 혜택 적용 시 9만원대(9만4천905원)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G9는 오는 31일까지 국내ㆍ해외여행전상품에 무제한 5% 할인쿠폰과 5% 자동적립 캐시백을 제공한다. 항공권의 경우 해외항공권은 5% 할인과 2만원 할인을, 국내항공권은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80만원인 LA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5%인 4만원을 할인 받는 셈이다. 항공권 할인은 발급당일 사용가능하며 ID당 매일 1회씩 발급 가능하다.
G9 마케팅실 배상권 실장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휴가준비의 골든타임을 놓친 '늦은 휴가족'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외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무제한 할인 및 캐시백 여행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가족여행객을 위한 괌, 세부 등 휴양지 패키지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항공권과 패스권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