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상훈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6월 한달 간 간편결제 '페이코' 이용자에게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전체 결제 금액의 최대 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페이코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상품 결제 시 자동 적립되고 구매 시에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NHN엔터는 휴가 시즌을 앞두고 휴가 용품 및 기타 준비물 수요가 높아지는 6월을 맞아 구매 횟수와 금액이 높아질수록 적립률이 단계적으로 올라가는 포인트 적립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페이코 포인트는 전체 간편결제 구매액의 1%가 기본 적립되며 결제 5회에 30만원 이상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2%를 추가로 더해 총 3%가 적립된다. 결제 10회에 6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4%를 추가로 적립한 5%가 제공된다.
가맹점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과 함께 중복 제공되는 것도 특징이다.
예를 들어 티몬에서 결제 10회에 60만원을 구매하는 이용자의 경우, 페이코 포인트 3만원을 적립 받고, 동시에 티몬 VIP 등급에 올라 2천원원 할인쿠폰 3장과 릴레이 카트 쿠폰이 제공되는 등 티몬의 멤버십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되는 것.
포인트는 6월 전체 구매 금액과 횟수를 바탕으로 산정되며 오는 7월 14일 이후 일괄 지급된다. 단, 기본 적립률인 1%에 해당하는 금액은 구매 후 14일 이후에 먼저 지급된다.
NHN엔터 김동욱 페이코 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은 물론 기존 페이코 이용자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라며 "500만 페이코 가입자 모두가 포인트 적립과 사용 등 다양한 페이코의 혜택을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