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 첫 한글판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를 오는 9월28일 발매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이용자(플레이어)가 프로듀서가 되어 765프로덕션의 아이돌 13명과 합숙하고 함께 교감하며 육성함으로써 톱 아이돌로 이끌어 가장 큰 이벤트인 '익스트림 라이브'의 성공을 목표로 한다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프로듀서로서 영업이나 레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돌의 능력을 성장시킬 수 있다. 상대방과 여러 가지 교섭을 할 수 있으며 영업을 통해 머니나 팬 수를 늘릴 수 있다. 또한 ▲버스트 레슨 ▲표현력 레슨 ▲메이크업 레슨 등 다양한 개인지도(레슨)를 통해 아이돌의 능력이나 경험치를 올리는 것이 가능하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마지막에는 올스타 라이브가 열린다. 올스타 라이브에는 765 프로덕션 전원이 참가해 3회 연속 스테이지를 하는 이전 '아이돌 마스터 원 포 올'에서 진행했던 방식의 라이브와 신규 라이브인 '메들리 라이브' 두 종류가 등장한다.
'메들리 라이브'는 765 프로덕션의 아이돌 전원이 함께하는 또 하나의 라이브다. 스페셜 믹스 음악의 논스톱 메들리로 아이돌 전원이 배턴을 이어받으며 라이브를 진행한다. 나아가 올스타 라이브의 앙코르에서는 13명이 모두 스테이지에 오르는 올스타 무비도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