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신라호텔, 어른 전용 수영장 6월 11일 오픈


온수풀 야외수영장 '숨비 스파존' 업그레이드

[이영웅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사계절 온수풀 야외 수영장 '숨비 스파존'에 어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과 '풀사이드 바'를 신설하고 오는 6월 11일부터 운영에 들어간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로써 제주신라호텔이 지난 2010년부터 중장기 프로젝트로 준비해 온 '어른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을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어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은 '자연속의 낭만과 힐링'을 콘셉트로 제주신라호텔의 숨비정원 안에 수영장과 함께 카바나, 사우나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981.6㎡(약 300평) 규모로 조성된다.

지중해 요트에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2층 규모의 '풀사이드 바'도 같이 오픈한다. '풀사이드 바'는 1층은 '바', 2층은 '루프탑'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호텔직원이 직접 선배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와 함께 수영장에서 책을 제공하는 '북 트롤리 서비스', 선크림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타임서비스', 수중 이어폰 무료 대여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신라호텔은 자녀와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가족용 야외수영장'과 자녀를 동반하지 않는 성인 고객을 위한 '어른용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각 수영장의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하게 된다"고 말했다.

이영웅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신라호텔, 어른 전용 수영장 6월 11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