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갤럭시S7엣지'와 '갤럭시S7' 핑크골드 모델을 출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핑크골드 색상의 '갤럭시S7엣지'와 '갤럭시S7'은 32GB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기존과 동일하게 각각 92만4천원, 83만6천원이다.
삼성전자는 여성 소비자의 감성에 맞춰 갤럭시S7에 핑크골드를 추가했으며 이번 핑크 골드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마케팅 행사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21일까지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뷰티 이커머스 기업인 미미박스(MEMEBOX)와 함께 갤럭시S7의 방수 기능에서 착안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핑크골드 색상에서 영감을 얻은 핑크핑크 메이크업 등 다양한 메이크업 클래스를 펼친다.
메이크업 클래스에 초청된 고객 전원에게 미미박스(MEMBOX)의 핑크 제품으로 구성된 '♥7 핑크 럭키 박스'가 제공되며, 이 중 일부 박스에 '갤럭시S7' 핑크골드, '기어S2클래식' 로즈골드가 선물로 담길 예정이다.
또 삼성전자는 23일부터 5월8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 S7 팝업 갤러리에 '♥7 데이 앤 나잇 위드(Day & Night with) S7' 사진전을 개최해 20대 여성 소비자들이 '갤럭시S7' 핑크골드로 전국의 풍경을 담은 사진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배터리팩과 자폐인의 재능을 발굴해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와 협업한 7종류의 케이스도 선보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갤럭시S7 핑크골드 모델은 우아하고 깊이 있는 색상으로 여심을 자극할 것"이라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이번의 출시한 갤럭시S7 핑크골드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