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페이로 사랑을 전하세요"


월드비전과 '삼성 페이-사랑의 빵' 기부 캠페인 실시

[민혜정기자] 삼성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 삼성 페이와 월드비전의 사랑의 빵이 국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힘을 모았다.

삼성전자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삼성 페이로 기부하는 '삼성 페이-사랑의 빵'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월드비전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에서 삼성 페이로 기부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 페이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을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에 터치하는 간단한 동작만으로 1회당 1천원을 기부할 수 있다.

월드비전의 '사랑의 빵 나눔 단말기'는 국내 주요 관공서, 음식점, 커피전문점, KB국민은행 등 전국 2천여 곳에 설치되고 연중 상시 운영된다.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기부 금액이 5천만원을 달성하면 5천만원을 추가로 지원하는 1대1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도 함께 진행한다.

매칭 그랜트란 기부자가 후원금을 지원하면 기업에서 동일한 금액을 조성해 추가로 기부하는 방식이다.

삼성페이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국내 저소득 가정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관과 공부방 운영에 쓰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페이와 함께하는 사랑의 빵 기부 캠페인을 통해 국내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며 "삼성 페이가 언제 어디서나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고 간편하게 실천하는 기부 문화 정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페이로 사랑을 전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