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美'2015 갤럭시 어워즈'서 4개 부문 수상


기술력·브랜드 홍보, 연차보고서, 그룹사보 등 우수상 받아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 '2015 갤럭시 어워즈'에서 총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간행물은 현대차의 차량개발 스토리 담은 'R&D 스토리', 기업 정체성 녹인 '기업PR 브로슈어', 기업 성과 담은 '연차 보고서', 임직원 커뮤니케이션 제고 위한 현대차그룹 그룹사보로 총 4개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권위를 자랑하는 머콤사가 진행하는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다. 광고, 브로슈어, 앱, 홍보영상 등 총 10개 분야를 전문가 집단이 종합 평가해 매년 발표하고 있다.

현대차의 차량 개발 스토리를 담은 간행물 'R&D스토리'는 브랜드/제품 포트폴리오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R&D 스토리'는 신차가 출시될 때마다 각 차량의 개발 철학 및 구현 과정, 신차의 R&D 기술력을 고객 관점에서 알기 쉽게 서술한 간행물이다.

현대차의 '기업PR 브로슈어'는 기업 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 부문에서 부문 단독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현대차 '기업PR 브로슈어'는 현대차의 모던 프리미엄의 브랜드 방향성을 브로슈어 전반에 반영해, 기업의 비전과 성과를 독창적으로 담아냈다.

또 현대차 '연차보고서'는 자동차 부문에서 우수상으로 선정됐다. 현대차는 매년 연차보고서를 통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한 해 동안의 재무 정보, 사업 내용 등 현대차의 성과와 비전을 투명하게 공개해 기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있다.

이외에도 현대자동차그룹 그룹사보인 '모터스라인'은 임직원 대상 기업 간행물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만의 색깔을 살려, 부문별 특화된 방식으로 현대차 알리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美'2015 갤럭시 어워즈'서 4개 부문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