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애플의 아이폰6S가 다음주 한국에 상륙한다. 아이폰6S 예약판매를 가장 먼저 실시한 프리스비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그 열기도 뜨겁다.
아이폰6S를 기다리는 아이폰족이라면 유비무환 맞춤형 액세서리를 준비하는 것도 필수다. 아이폰6S와 찰떡궁합인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콘센트+충전기, 벨킨 '부스트↑ 업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
벨킨의 '부스트↑ 업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 는 충전기와 콘센트가 합쳐진 기기다.
두 개의 범용 USB 포트와 AC 콘센트가 함께 탑재돼 있는 제품이다. 애플의 아이폰6S 뿐만 아니라 삼성이나 LG폰도 충전할 수 있다.
또 충전기를 콘센트에 연결 시 다른 가전 제품의 전원 연결은 할 수 없는 기존 충전기와는 달리 AC 콘센트가 함께 탑재되어 있어 컴퓨터, 노트북을 비롯한 AC 전원 공급이 필요한 일반 가전 제품을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 디자이너가 만든 케이스, '애플 아이폰6S 가죽 케이스'
아이폰6S용 가죽 케이스는 아이폰 디자이너들이 만든 케이스다.
유럽산 가죽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아이폰6s와 아이폰6에 꼭 맞는 크기로 제작됐다.
부드러운 극세사 안감이 아이폰을 보호하고, 외부 가죽은 소재 깊숙한 곳까지 염색돼 있어 깊은 색감을 전달한다.
◆로즈골드에 깔맞춤, 슈피겐 '로즈 골드 전용' 케이스
슈피겐의 '로드 골드 전용' 케이스는 아이폰6S의 인기색상인 '로즈골드'색에 최적화돼 있는 케이스다.
아이폰6S, 6S플러스 '로즈골드' 케이스 라인업은 '네오하이브리드 EX', '울트라하이브리드','슬림아머', '터프아머'로 구성됐다.
이 케이스들은 탁월한 보호기능은 물론 '로즈골드' 빛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설계돼있다.
◆명함꽂이 장착한 케이스, 인그램 '매치4 클립'
인그램의 '매치4 클립'은 카드나 명함, 현금 등을 끼울 수 있는 머니클립 형태를 적용한 케이스다.
부드러운 소재와 딱딱한 재질을 결합한 형태로 이중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아이폰6S 뿐만 아니라 아이폰6에도 씌울 수도 있다.
민혜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