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디즈니의 마블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컵가공우유 '슈퍼파워'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인 '슈퍼파워' 2종은 '슈퍼파워 초코·치즈'와 '슈퍼파워 딸기·바나나'로, 국산 1등급A 원유에 서로 다른 맛을 지닌 두 가지 재료의 이색적인 조합으로 색다른 맛을 제공한다.
또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스파이더맨 등 영웅들의 캐릭터를 위트 있게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맛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퍼파워 초코·치즈 제품은 신선한 우유에 고소하고 진한 맛이 일품인 에멘탈치즈파우더와 부드럽고 달콤한 코코아파우더를 더해 초코와 치즈의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냈다. 우유와 치즈, 코코아의 풍미가 입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져 기존의 초코 우유와는 차별화된 맛과 즐거움을 준다.
슈퍼파워 딸기·바나나 역시 국산 1등급A 원유에 국산 딸기농축과즙을 첨가한 딸기 우유와 바나나농축과즙을 더해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바나나 두 가지 과일의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윤태영 우유마케팅팀장은 "이번 슈퍼파워 2종은 최근 식음료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콜라보레이션 트렌드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한 제품"이라며 "초코와 치즈, 딸기와 바나나 등 누구나 좋아하는 맛의 결합을 통해 우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