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상훈기자] 트위터코리아(대표 소영선)가 20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체험 프로모션 '#트위터지니어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7일 발표했다.
'#트위터지니어스' 프로젝트에 선발되면 트위터를 잘 활용하기 위한 교육을 먼저 받게 된다.
이후 격주 단위로 ▲'언팔, 팔로우로 완성하는 나만의 꿀잼 타임라인 만들기' ▲'#해시태그 놀이 참여하기' ▲'트위터로 글로벌 친구 만들기' ▲'해외에서 가장 핫한 앱 체험' ▲'트위터 포토, 비디오로 뉴스 속보 전하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트위터 활용의 가치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
이번 트위터지니어스 프로젝트의 우수 참가팀에게는 총 45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진다. 세부적으로는 1등 팀 300만원, 2등 팀 100만원, 3등 팀 은 50만원의 상금이 각각 지급된다.
연간 왕중왕전에 오른 트위터지니어스 팀은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트위터 본사 견학과 트위터코리아 인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그램 수료증 및 기념품이 제공되며, 팀별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이며, 격주 1회의 활동과 월 1회 오프라인 모임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 접수 방법은 트위터코리아의 공식 계정(www.twitter.com/twitterkr) 에서 안내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오는 23일 마감된다.
성상훈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