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배기자] VM웨어코리아(대표 유재성)가 내달 15일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 2015' 세미나를 연다.
VM웨어가 매년 열고 있는 이 세미나는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개 세미나로 가상화와 클라우드 기술에 대해 소개한다. 지난해 열린 4회 행사에는 약 1천명 이상이 참여했다.
올해 행사는 '새롭고 혁신적인 IT 성과를 위한 클라우드 아키텍처 구현'을 주제로 모빌리티와 보안성이 높은 최신 클라우드 구축 트렌드를 다룰 예정이다. 펫 겔싱어 VM웨어 최고경영자(CEO)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산제이 머천다니 아태 총괄 사장이 'IT 성과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 가속화'에 대해 발표한다.
온라인상의 전시홀에서는 VM웨어 전문가의 심층 기술 웹캐스트가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채팅이 가능하다. 주제는 데이터 센터 가상화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운영과 보안 통제 및 비즈니스 모빌리티까지 다양하다.
또 서버, 네트워크와 스토리지 가상화 및 엔드유저 컴퓨팅까지 포괄하는 VM웨어의 전반적인 솔루션 포트폴리오도 함께 소개된다.
유재성 VM웨어코리아 대표는 "기업들은 이제 성공적인 클라우드 구축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에 기여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고 이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어한다"며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 아키텍처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행사는 VM웨어코리아 홈페이지(www.vmware.com/kr)를 통해 참가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온라인 상에서 진행된다.
김국배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