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운기자] 펀드슈퍼마켓은 이베스트투자증권과 공동으로 인덱스펀드 및 상장지수펀드(ETF) 투자자를 위한 '투자의 양날개를 달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양사에서 인덱스펀드와 ETF를 투자하는 고객에게 펀드가입 지원금 3만원을 지급하는 행사다.
또한 이베스트투자증권 6개월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과 추첨을 통해 고급 접시세트 증정도 함께 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트레이드증권이 이름을 바꾼 회사로 국내 최초의 온라인 증권사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증권사와 온라인 펀드 플랫폼 간에 제휴로 이뤄지는 마케팅 이벤트로는 첫 사례다. 두 회사 모두 펀드를 판매하고 있지만 온라인 금융시장의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공동의 마케팅 행사를 과감하게 추진했다는 설명이다.
차문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경쟁보다는 협업과 시너지를 추구하는 핀테크와 온라인 금융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이런 협업을 통해 투자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 방법은 펀드슈퍼마켓(www.fundsupermarket.co.kr)과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www.ebestse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