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증권, 5월 연금저축계좌 가족결합 이벤트 실시


가족 인원수에 따라 영화 예매권 증정

[김다운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29일까지 연금저축계좌에 가입한 후 가족결합을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금저축계좌 가족결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NH투자증권은 가정의 달을 맞아 절세 혜택이 있고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연금저축계좌를 온 가족이 함께 가입하면 배우자의 노후준비와 자녀의 평생 절세 통장으로 활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연금저축계좌에 100만원 이상을 거치하거나 적립식으로 10만원 이상, 3년이상 약정한 신규 고객이 가족결합을 신청하면 가족 인원수만큼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중 NH투자증권 연금저축계좌에 2명 이상의 가족이 가입한 후 영업점이나 고객지원센터(1544-0000)에 가족결합을 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연금저축에 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이전해 오는 고객에게 이전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해는 더블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의 '100세시대 연금저축계좌'는 다양한 펀드 포트폴리오 구성이 가능한 연금저축펀드계좌와 함께 증권사 중에서는 유일하게 원금보장과 5천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연금저축신탁계좌를 동시에 거래할 수 있다.

연금저축을 거래하는 고객은 적립기간 동안 연금저축펀드계좌에서 자산을 늘리고, 연금수령시기에 도달하면 연금저축신탁으로 이전하여 원금을 보장받으면서 안정적으로 연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손병선 NH투자증권 영업지원부장은 "이번 기회에 온 가족이 연금자산을 활용한 절세전략으로 보다 경쟁력 있는 노후자산도 만들고,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증권, 5월 연금저축계좌 가족결합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