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게임 개발, 플랫폼 개발 및 게임 사업 부문의 경력직 인재 채용에 나선다.
9일 컴투스는 복잡한 입사 지원 절차 없이 경력과 실력만으로 입사 지원이 가능한 '원클릭' 채용 방식을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채용은 기획/PD, 디자이너, 프로그래머(서버/클라이언트), 게임 보안 등 게임 개발 부문과 플랫폼 개발 및 게임사업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경력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컴투스 온라인 채용 사이트(recruit.com2us.com) 원클릭 채용 배너를 클릭한 후 성명,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 및 주요 경력만 작성하면 입사 지원이 완료된다.
1차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전화 인터뷰를 실시하며 오는 4월 초 면접 전형 진행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2015년 경력 공채에 관한 문의는 이메일([email protected]), 카카오톡(Com2usHR)을 통해 가능하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낚시의 신' 등 글로벌 인기 게임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국내 및 해외 시장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글로벌 원빌드 전략을 통해 기존 라인업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동시에 공격적인 신규 라인업 확보를 위한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이사는 "형식보다 지원자들의 열정과 실질적인 업무 이해도에 중점을 두고 우수 인재를 선별하기 위해 이같은 열린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컴투스와 함께 모바일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