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보車, '2014 볼보 세일즈 마스터' 시상식 개최


김대준 세일즈 컨설턴트, '볼보 그란데사 마스터' 선정

[정기수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작년 한 해 고객 서비스의 향상과 세일즈 성과 증진에 힘써온 각 지역의 세일즈 컨설턴트를 선정, 시상하는 '2014 마스터 오브 마스터-볼보 세일즈 마스터' 시상식을 지난 9일 오후 서울 중구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볼보 세일즈 마스터'는 볼보자동차가 세일즈 컨설턴트의 동기 부여 및 성과 증진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제도다. 이번 시상식은 분기별 성과에 따라 우수한 평가를 받는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수여하는 등급인 세일즈 마스터를 한 해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한 컨설턴트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4 볼보 세일즈 마스터 수상의 영예를 안은 세일즈 컨설턴트는 총 19명으로 H 모터스 서울 대치 전시장 김대준, 김형모, 육형선, H모터스 서울 신사 전시장 김길성, H모터스 분당 전시장 전정식, 조정민, H모터스 수원 전시장 김정석, 이상호, 장인우, 최근용, H모터스 인천 전시장 함성준, H모터스 대전 전시장 안영민, 양왕석, 태영모터스 대구 전시장 이상호, 조우진,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전시장 박성준, 아이비모터스 광주 전시장 장진수, 아이언모터스 창원 전시장 기호상, J 모터스 원주 전시장 조정묵 등이다.

특히 올해는 세일즈 마스터 중에서도 최고 영예의 자리인 '볼보 그란데사 마스터(Volvo Grandezza Mater)'로 김대준 세일즈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지난해 그란데사 마스터로 선정된 H모터스 대치 전시장의 김대준 세일즈 컨설턴트는 2003년 입사 이래 지난 해 11월까지 누적판매 1천대를 기록했다. 특별 부상으로는 순금 10돈가량의 황금 상패 및 소정의 부상이 수여됐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볼보자동차의 고객 서비스 향상과 세일즈를 위해 노력해 온 모든 세일즈 컨설턴트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올해도 볼보 세일즈 마스터로서 자부심을 갖고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아시아지역 총괄 디렉터 톰 본 본스도프가 시상하고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그리고 세일즈 컨설턴트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상패, 상장 및 소정의 부상이 주어졌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보車, '2014 볼보 세일즈 마스터'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