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페인 SPA 브랜드 '망고' 업계 첫 G마켓 입점


현지 가격 그대로 판매·직배송으로 2~5일 내 제품 배송

[장유미기자] G마켓이 스페인의 대표 SPA 브랜드 '망고(MANGO)'와 직입점 제휴를 맺고 전 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발표했다.

망고가 국내 오픈마켓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스페인 현지 가격 그대로 판매하며 해외 직배송을 통해 2~5일이면 상품을 수령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해외배송 기간이 1~2주 소요되는 걸 감안하면 배송기간이 크게 단축되는 셈이다.

G마켓은 망고 입점을 기념해 다음 달 4일까지 '가상 쇼윈도'를 콘셉트로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가상의 쇼윈도 행태로 고객들이 실제로 상품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을 구현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활용해 망고 의류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모바일 팝업스토어에서 마음에 드는 쇼윈도 상품을 선택한 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다른 제품을 쇼윈도 상품으로 선보이고, 추첨을 통해 총 88명에게 해당 상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각종 송년회, 파티 등으로 모임이 많은 시즌을 맞아 '연말 파티룩'을 제안하고 망고의 의류, 잡화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울 혼방 코트는 46% 할인된 7만9천 원에, 시스루 원피스는 43% 할인된 3만9천 원에 판매한다.

G마켓 제휴사업실 이주철 상무는 "최근 국내 고객들의 해외직구가 활성화됨에 따라 글로벌 브랜드들의 한국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서도 국내 고객과 직접 만나려는 시도가 이어지는 만큼, G마켓이 창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글로벌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페인 SPA 브랜드 '망고' 업계 첫 G마켓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