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센타이어, 청소년 캐릭터 공모전 시행


고교 재학생 대상

[정기수기자] 넥센타이어는 캐릭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넥센타이어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공모하는 행사로, '넥센타이어의 특징을 잘 나타내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을 주제로 진행된다. 현재 대한민국 소재 고등학교 재학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넥센타이어 'GO~ 高씽 청소년 캐릭터 공모전'은 이날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개인 혹은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출품 가능한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각 작품은 기본형 1컷과 응용형 2~3컷으로 구성된 시안을 JPG나 JPEG 파일 형태로 제출해야 한다.

수상작은 내년 3월 초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출품작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 총 7팀을 시상할 계획이다.

대상(1팀) 600만원, 금상(1팀) 400만원, 은상(1팀) 200만원, 동상(1팀) 50만원, 장려상(3팀)에게는 각각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입상자 지도교사에게도 넥센타이어 교환권 1매씩을 지급한다.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임금옥 전무는 "고등학생의 창작성과 아이디어를 후원하고, 그들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캐릭터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넥센타이어가 고객과 소통하는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공식홈페이지(www.nexentirecon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센타이어, 청소년 캐릭터 공모전 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