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포인트로 중소기업 제품 구매 가능"


판로지원 위한 '중소기업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안광석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상생협력의 장을 마련한다.

현대차는 9일 서울 영동대로 국내영업본부사옥에서 곽진 국내영업본부장과 중소기업청 판로 지원 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 홍용술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상생협력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현대차 고객 및 임직원이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현대차가 접점을 제공해 중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마케팅을 지원하는 게 골자다.

우선 현대차는 오는 2015년 2월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추천 및 지원하는 우수 제품 총 30종을 고객들이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3만 포인트 이상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보유 중이거나 차량 출고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적립 받은 고객은 누구나 내년 2월까지 포인트를 활용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3만 포인트 이상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현대차 고객 200만여명이 이번 이벤트의 혜택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내년 상반기 '중소기업 우수 아이디어 제품 공모전'을 개최하고 중소기업의 신제품 개발 및 우수 제품의 판로 확대와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우수 아이디어 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6만명이 이용하는 현대차 임직원몰에서 특별 기획전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리고 동반성장의 문화가 확산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생협력 관련 다양한 캠페인을 적극 확대하는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경영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광석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포인트로 중소기업 제품 구매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