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훈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이하 소니)가 다음 달 31일까지 액션캠 구매 시 겨울 레포츠 활동에 필요한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액션캠, 당신의 모든 겨울을 기록하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 HDR-AZ1VB, HDR-AZ1VW)', '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에 한해 진행된다.
액션캠 미니 AZ1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구매 시 '더블 배터리 액세서리 패키지(ACC-TRDCY, NP-BY1, VCT-AMP1)'와 '윈터 액세서리 패키지(ACC-TRDCY, BLT-CHM1, VCT-AMP1)' 중 하나를 받을 수 있으며, 액션캠 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 구매 시에는 '퍼펙트 액세서리 패키지(NP-BX1, BLT-UHM1, VCT-AMP1)'를 증정한다.
모두 15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로, 엔트리급 액션캠 AS20 구매 고객에게는 4만9천원 상당의 '액션 모노포드(VCT-AMP1)'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소니의 액션캠 미니 AZ1은 기존 대비 크기를 약 35% 줄인 제품으로, 무게가 63g으로 가벼워 휴대성이 뛰어난 게 특징. 1천68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170도의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를 탑재, 조도가 낮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고감도의 풀HD 영상 찰영이 가능해 스키 슬로프나 대자연을 배경으한 영상을 촬영하기에 적합하다.
또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를 탑재해 흔들림이 많은 격렬한 활동 중에도 안정적인 영상촬영이 가능하며, 방충·방진·방수 기능은 물론 방수 케이스 장착 시, 최대 5미터 수심까지 고음질의 스테레오 음성 녹음으로 수중 촬영이 가능하다.
소니 측은 "액션캠 미니 AZ1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흔들림 보정 기능을 탑재해 스키나 스노보드 등 움직임이 많은 겨울 레저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액션캠으로 겨울철 레저 스포츠 활동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공식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양태훈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