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농심,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오는 17일까지 경영관리·생산관리 등 분야서 100여 명 채용

[장유미기자] 농심그룹이 2014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17일까지 농심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ongshim.com)를 통해 진행되며 경영관리, 생산관리, 연구개발, 영업 등의 분야에서 10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2015년 2월 대학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이번 공개채용에서는 농심을 비롯해 태경농산, 율촌화학, 메가마트, 농심엔지니어링, 농심NDS 등 농심그룹 주요 계열사의 채용도 함께 이뤄지며, 그룹사 간 중복지원도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9일 오후 발표될 예정이며, 이후 인성검사·논술시험, 실무팀장 면접, 경영진 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12월 중 최종 입사하게 된다.

농심 문승현 인사팀장은 "농심은 '고객과 함께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이라는 그룹비전을 함께 달성할 창의적인 인재를 모집하고자 한다"며 "내년 농심 창립 50주년을 발판으로 미래 50년의 원대한 꿈을 이룰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9월 초 농심 채용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해 농심그룹 및 직무 등에 대해 생생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심,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