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훈기자] 삼성디스플레이가 '디스플레이의 고정관념을 깨는 자유로운 상상'이란 주제로 '2014 삼성 디스플레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공모전은 기술과 상상력이 융합된 미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는 국내외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전공지식이나 신기술을 접목한 기술 아이디어 부문과 플렉서블, 투명 등 독창적인 미래디스플레이를 제안한 제품 디자인 부문 등 두 가지 부문으로 구분된다. 오는 11월9일까지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고 홈페이지의 참가신청서와 공모작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수상은 예심과 본심을 거쳐 오는 12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며 각 부문별로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수상자에게는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과 상패, 상장이 수여된다. 장려상(3팀)과 아이디어상(5팀) 수상자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contest.samsungdisplay.com)와 삼성디스플레이 블로그(blog.samsungdispla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