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타이어, 아동·청소년 성장 지원 나서


'2014년 아동청소년 레벨업 프로젝트 드림위드(Dream With)' 실시

[정기수기자] 한국타이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대학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2014년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레벨업 프로젝트 드림위드(Dream With)'를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SBS 희망TV 및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전국의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들이 꿈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드림위드 프로젝트를 통해 대학생들이 직접 아동·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기획하고 실행, 운영할 수 있도록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누구나 팀(10~20명)을 이뤄 오는 15일까지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 홈페이지(http://kucss.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력해 소속 대학의 사회봉사 담당 부서에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PT 심사를 통해 선발된 최종 20개 팀은 봉사활동 교육 및 활동 지원을 받으며 다음달부터 10월까지 월 2회씩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우수 활동 팀은 별도 시상과 함께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된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부회장)은 "이번 드림위드 프로젝트를 통해 어려운 환경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대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봉사활동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아동·청소년 성장 지원 나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