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는 2014년형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 신제품 16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2014년형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는 고효율 컴프레서와 저소음 설계로 제습 성능은 높이면서 운전시 소음과 토출부에서 나오는 공기 온도는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 토출부의 팬이 자동으로 회전하는 오토 스윙 기능과 장마철에 빨래를 빨리 말려주는 의류 건조 모드를 제공한다. 에너지소비효율은 전 모델이 1등급이다.
35~80%까지 희망습도를 선택하면 원하는 적정 습도가 자동으로 조절된다. 예약타이머 기능을 활용해 운전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다. 물 넘침 방지 센서가 있어 수조에 물이 가득 차면 자동으로 정지되고, 물을 비워야 할 때가 되면 자동으로 알려준다.
신제품은 에어 프리필터를 장착해 공기 중 먼지를 제거해주고, 플라즈마 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세균을 제거해준다.
일부 모델은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헤파필터와 냄새까지 제거해주는 탈취필터를 장착, 제습시에 공기 청정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제습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공기 청정 기능만을 사용할 수도 있다.
신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에서 품질인증 시험을 통과한 제습기 제품에 부여하는HD(Healthy Dehumidifier)인증과 업계에서 유일하게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안심마크'도 획득했다.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의 용량은 11·13·14·16·18·25리터이며, 출고가는 37만~ 59만원대다.
민혜정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