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환아 지원 '블루멤버스 드림펀드' 10억 조성


저소득층 어린이 치료비와 생활비 지원

[정기수기자] 현대자동차는 고객과 함께 사회환원을 통한 나눔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를 조성, 환아 지원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는 고객이 현대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기부할 경우 현대차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해 조성되는 펀드다.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중 5만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이달 출고 고객이 5만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기부할 경우 5만원 차량 할인을 추가로 제공, 나눔 문화를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다음달까지 총 10억원의 블루멤버스 드림펀드를 조성할 계획이다. 해당 펀드는 지난 23년간 백혈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되고 있는 기부 프로그램인 MBC 특별기획 '어린이에게 새생명을'을 통해 저소득층 환아들의 치료비와 생활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 12일 MBC 본사에서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 곽진 부사장, MBC 안광한 사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어린이에게 새생명을' 환아 지원 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곽진 현대차 부사장은 "사회적 약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사회전반으로 확대되고 있는 만큼 국내 대표 기업으로서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나눔 문화 확산에 온 국민이 관심을 가지고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환아 지원 '블루멤버스 드림펀드' 10억 조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