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카페 아이스빌' 가맹점 모집
'카페 아이스빌'은 요거트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향료와 색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천연 재료만으로 맛을 담은 국내 최초의 토종 웰빙 아이스크림이다. 유산균과 효모를 첨가했으며, 방부제나 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원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다.
가맹점 모집은 33~165㎡(약 10~50평) 규모의 매장을 대상으로 한다. 매장에는 할리우드 스타를 비롯해 다양한 국내스타들의 3D 캐릭터와 피규어 갤러리를 마련해 전시 및 판매도 할 계획이다.
◆ 보브, 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헤드폰 출시
오일 슬릭은 올해 가방, 신발 등 패션 제품에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 2014년 유행 색상으로, 헤드폰에 적용돼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액세서리로 재탄생됐다.
보브와 프렌즈의 '오일 슬릭' 헤드폰은 보석 공예의 장인에 의해 제작된 메탈 디자인이 특징으로, 양가죽을 사용해 제품 탄성이 좋고 헤어스타일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프레임을 얇게 제작해 머리 눌림을 방지했다.
또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클러치나 포켓에 담을 수 있도록 했으며, 메모리폼 쿠션을 이용해 귀걸이와 함께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도록 여성에게 최적화 돼 있다. 뮤지션의 이름을 딴 테일러(TAYLOR_라지)와 레일라(LAYLA_스몰)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 하이트진로, 폴포츠 측에 '참이슬' 전달
영화 '원 챈스;의 국내 개봉 홍보 차 방한한 폴 포츠는 지난 6일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해 "한국어를 할 줄 아냐"는 질문에 "소주 주세요"라는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방송이 나간 후 하이트진로는 폴 포츠에게 '참이슬'을 전달했다. 폴 포츠는 소주를 전달받고 하이트진로 측을 숙소로 초대해 기념촬영을 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디아지오코리아, '스미노프 아이스 그린애플' 출시
스미노프 아이스 그린애플은 스미노프의 다양한 플레이버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스미노프 그린애플' 제품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RTD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도수는 5.2도로 가벼운 술자리나 모임, 파티 등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 제품 출시로 기존의 스미노프 아이스, 스미노프 더블블랙 아이스와 더불어 총 3가지 RTD 제품을 갖추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저도주 선호현상과 가볍게 술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트렌디한 소비자들을 위해 스미노프 아이스 그린애플을 출시하게 됐다"며 "보드카에 부드러운 맛을 더한 가벼운 알코올 음료로, 새로움을 추구하고 자기표현이 강한 20대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해태제과, '땡스 포유 페스티벌' 실시
이번 이벤트는 해태제과 대표 아이스크림인 누가바, 바밤바, 부라보콘, 호두마루컵, 체리마루컵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뜯자마자 경품이 펑펑 이벤트'와 전국 주요 지역에서 열리는 게릴라 이벤트 '12시에 만나요 부라보콘', SNS 이벤트 '광고찍고! 올리고! 피자 먹자' 등의 세 가지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