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하기자]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가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특집 페이지를 마련하고 오는 7일부터 17일간 소치올림픽 전 경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4일 발표했다.
아프리카TV는 특집 페이지를 통해 전 경기에 대한 실시간 중계 방송은 물론 하이라이트, 영광의 순간, 소치에서 생긴 일 등의 동영상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일정과 메달 순위 등 올림픽에 대한 전반적인 소식들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BJ(방송진행자)효짱, BJ안준모 등 인기 BJ가 다양한 콘셉으로 창작 중계 방송을 펼칠 예정이며 김연아·이상화 등 인기 선수들의 특집 영상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올림픽 중계 방송 시청자들이 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의미의 '추천 응원' 버튼을 클릭하고, 그 수가 10만건을 넘어서면 총 1천만원의 후원금을 빙상 꿈나무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한 시청자는 후원인으로 기록되는 것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안준수 SNS플랫폼사업본부장은 "공식 중계 방송은 물론 아프리카T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BJ들의 개성 넘치는 중계 방송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올림픽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그 동안 국내외 주요 스포츠에 대한 중계 방송을 맡아오며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시청자와 BJ들이 함께 응원하고 즐기는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2014 소치 동계 올림픽' 생중계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내 마련된 특집 페이지(http://sportstv.afreeca.com/sochi)나 모바일 앱을 다운 받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정미하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