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발렌타인 도넛 4종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도넛 제품은 키스도넛, 허그도넛, 러블리 하트도넛, 스윗 하트도넛 등 4종이다. 이와 함께 초콜릿이 토핑된 발렌타인 느낌의 에스프레소 음료인 레드벨벳 라떼와 다크초콜릿 모카 등 음료 2종도 출시한다.
또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6개와 발렌타인 도넛 6개가 포함된 발렌타인 더즌을 구매할 시 17.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2월 13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4시간 동안 종로점에서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 파티'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2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커플 인증 사진과 함께 서로의 애칭이 담긴 사연을 올리면 된다. 총 140커플 고객을 초청하며, 당첨자는 2월 10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 티몬, 수지와 함께한 TV광고 온에어
오는 30일부터 방영되는 이번 CF는 '비교할수록 쇼핑은 티몬'이라는 콘셉트로 '수지 맞는 날', '택배 왔다', '찜 했다' 3개 시리즈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에서 티몬은 수지의 풋풋함과 사랑스러운 모습을 통해 '티몬에서 누리는 즐거운 쇼핑 경험'이라는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한다. '수지 맞는 날'편에서 득템의 기쁨을, '택배 왔다'편에서는 기다리던 물건을 받는 행복한 감정을, '찜 했다'편에서는 꼭 사고야 말겠다는 의지를 수지의 다양한 표정과 메시지를 통해 보여주며 광고가 진행된다.
티몬은 TV CF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전용으로 제작된 별도 시리즈와 함께 메이킹, NG컷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4월까지 진행되는 신규 가입자 1만원 할인 혜택도 지속적으로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 남양유업, '드빈치 치즈콤비' 출시
이 제품은 고소한 고다치즈와 2년 숙성 빈티지 치즈를 주성분으로 해 치즈 본연의 풍미와 식감을 살렸으며, 쫄깃한 도미포를 사용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슬라이스 형식이 아닌 손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 크기로 만들어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개봉 후에는 보관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지퍼락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스탠딩 파우치 형식으로 포장됐다.
◆ 매일유업, 아동복지시설에 우유 기부
매일유업은 지난 12월 한 달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한 '숨은제품찾기'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수에 더해 동일한 숫자만큼 추가로 제품을 기부했다. 이벤트 완료 시점의 총 참여자는 7천247명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날 기부는 매일유업과 테트라팩이 제휴 30주년을 맞아 진행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아동센터와 사회복지시설에 기부된 매일우유는 테트라팩의 6겹 무균 종이팩에 담겨 방부제나 첨가제 없이도 상온에서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우유 제품이다.
◆ 오뚜기, 동그랑땡 신제품 출시
이 제품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야채를 사용한 제품으로 풍부한 육즙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동그랑땡의 개당 중량이 28g으로 더 크고 두툼하며, 닭고기 대신 국내산 돼지고기와 대파, 양파, 당근, 부추, 마늘, 깻잎 등 국내산 야채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 롯데주류, 주부 스트레스 해소용 사이트 오픈
롯데주류가 29일부터 명절에 지친 주부들을 위해 스트레스 해소용 사이트 '해우소'를 오픈한다.
소비자들은 모바일과 웹을 통해 들어갈 수 있으며, 해우소 사이트에서는 올해 백화수복 모델인 김수미가 등장해 주부들의 스트레스는 물론, 고부간에 발생할 수 있는 오해를 풀어주는 재미난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