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재규어 코리아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쌍방향으로 대화할 수 있는 기능을 대폭 강화한 새로운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새 홈페이지는 영국 재규어 본사가 개발해 전 세계에 공통으로 적용하는 재규어 디지털 익스피리언스(JDX)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재규어는 JDX 콘셉트를 개발하며 사용자가 직접 컨텐츠를 구성하고 활용도를 높여 궁극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비디오 및 이미지로 구성된 다양한 콘텐츠는 사용자가 클릭을 통해 부가적인 정보를 추가, 실제 차량을 직접 확인하는 방식이 적용됐다.
재규어 코리아 관계자는 "새 홈페이지는 재규어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인 '얼라이브(ALIVE)' 캠페인과 연계해 '살아 숨쉬는 듯 생명력이 넘치는 재규어'를 콘텐츠에 담고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실례로 V8 엔진 사운드 및 헤드라이트 등 고유의 특징들은 클릭을 통해 실제 구현되는 음향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브랜드 역사와 미래, 새로운 모델 및 콘셉트카 등 관련 소식을 통해 재규어의 발전 방향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시대에 맞춰 모든 콘텐츠는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도 강화했다. 이밖에 '나만의 재규어 만들기' 메뉴는 SNS 공유 기능을 새로 추가했으며 지도 연동을 통한 재규어 전시장 찾기, 온라인 시승 신청도 가능하다.
재규어 코리아는 JDX 오픈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메뉴를 통해 JDX 웹사이트 방문 후, 가장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오는 29일까지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XF 주말 시승권,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숙박권, 재규어 다이어리, 달력,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는 모든 산업군에서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세계적 화두"라며 "재규어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과 이번에 오픈한 JDX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디지털 공간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