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씨유,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전개
편의점 씨유(CU)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동안 자체 커피 브랜드 '핫델라페'와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을 연계한 '핫델라페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핫델라페 3종을 구매한 후 CU멤버십을 적립하면 핫델라페 2잔당 1장의 연탄을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단체'에 자동으로 기부하는 형태다. 또 CU멤버십 앱(APP) 신규 가입 시에도 1장의 연탄을 추가로 기부하게 된다.
고객에게는 핫델라페 3종 구매 후 CU멤버십 적립 시 200원 할인은 물론,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5천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딘타이펑, 겨울 특별 한정 메뉴 선봬
굴탕면은 원기 회복에 좋은 겨울철 대표 보양 식재료인 굴을 이용한 면요리다. 굴 특유의 비릿한 맛을 잡기 위해 된장과 닭육수, 돈사골 등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했으며 청경채, 사천고추, 청량고추 등이 더해 알싸한 감칠맛을 냈다.
주파이숙주볶음은 해열작용에 좋은 숙주나물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쌀로 만든 홍식초, 매실청으로 만든 소스를 숙주와 돼지등심튀김에 곁들였다. 부드럽고 고소한 고기맛과 아삭한 식감의 숙주가 어우러져 연말 술자리에 안주로도 좋다.
◆ KFC, '핫윙박스' 1만원에 판매
KFC는 오는 12일까지 9일간 핫윙 13조각으로 구성된 '핫윙박스'를 1만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핫윙박스는 대표 인기 메뉴로 치킨 날개를 매콤하게 양념해 바삭하게 튀긴 치킨스낵 세트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갑작스런 추위에 한층 움츠러든 고객들의 기운을 북돋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며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되는 핫윙박스와 함께 가족이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롯데주류, 서울 주요 상권서 송년회 이벤트 실시
이번 행사는 지난 7월부터 시작한 '해피(Happy)'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감성적인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연말 송년회를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여의도, 삼성동 등 주요 상권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송년회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롯데주류 산타도우미들을 통해 미션카드를 뽑아 이를 완료하면 버거세트 교환권, 과자 선물 세트 등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송년회 예약고객의 단체명을 확인해 해당 단체명과 응원 메시지를 담은 깜짝 현수막을 설치해주는 현수막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GS왓슨스,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GS왓슨스가 오는 8일까지 총 1천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GS왓슨스는 스킨케어, 바디케어, 색조 화장품을 비롯한 전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 및 가장 인기 있는 신제품들을 포함한 100여개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GS왓슨스는 닥터 자르트, 고운세상, 리엔, 스킨79, 클리오 등의 국내브랜드뿐 아니라 사이오스, 키스미, 세타필, 피지오겔, 닥터 브로너스, DHC, 카밀, 로레알 파리, 메이블린 뉴욕 등의 유명 수입브랜드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