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대상 청정원, 주부봉사단 2기 모집
대상 청정원이 주부봉사단 2기 350명을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된 주부들은 내년 1월 발대식과 워크샵을 가지고 한 해 동안 다양한 봉사 활동에 참여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주부들은 대상 사회공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요리와 봉사에 관심이 있는 만 20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봉사단원 350명은 20여명 단위로 팀을 구성해 정기 요리봉사 활동,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주부 봉사단 2기 선정 결과는 오는 12월 10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 방식으로 발표된다.
◆ 도브, 손상 모발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
도브 투인원 린스는 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돼 있어 더 빠르고 간편한 케어가 가능하다. 간편한 린스 하나만으로도 강화된 손상 모발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새로운 도브 샴푸는 2배 강화된 고침투성 케라틴 성분이 모발 깊숙이 침투, 손상부터 머리끝 갈라짐까지 집중 관리해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의류·용품 기증
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2억7천만원 상당의 의류 및 용품 1천981점을 기증했다.
기증식은 11일 오전 블랙야크 가산동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기증된 물품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자립 과정에 있는 노숙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의 관계자는 "기업, 단체, 유명인, 시민들의 의류 기부를 받는 '더 빅드림' 행사를 통해 물품 지원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9월에 공식출범한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은 아웃도어 기업의 정체성과 연관 있는 산악인 유족지원, 녹색환경 조성사업 등과 사회적 문제해결을 위한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등을 지원함으로써 국가와 사회발전을 위한 공익사업을 하고 있다.
◆ 카페베네, 반값 할인 행사 실시
카페베네가 11일부터 겨울 신메뉴 단팥죽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과 함께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팥에동동' 단팥죽 3종 5만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쫄깃한 새알심이 올려진 '순수 단팥죽'은 5천9백원에서 2천9백5십원으로, '고구마 동동 단팥죽'과 쫀득쫀득한 찰도넛이 어우러진 '찰도넛 동동 단팥죽'은 6천4백원에서 3천2백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단팥죽 반값 할인 쿠폰은 쿠팡 모바일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사용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다.
◆ 농심 켈로그, '스페셜K 라이트 칩' 출시
이 제품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삭하게 구워낸 감자칩에 맛있는 양념을 더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이다. 특히 1회 제공량인 21개의 감자칩이 93칼로리 밖에 되지 않아 남녀노소는 물론, 몸매 관리 중인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사워크림 어니언맛과 허니바베큐맛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됐다.
켈로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K 라이트 칩'은 몸매 관리 때문에 간식의 유혹을 참아온 소비자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이라며 "먹는 재미와 맛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의 몸매관리를 보다 맛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 던킨도너츠, 2014년 캘린더 무료 증정
던킨도너츠가 11일부터 소진 시까지 1만2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014년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4 던킨 캘린더는 글레이즈드, 모닝콤보, 던카치노 등 대표 제품들을 광고 형식으로 세련되고 재치있게 표현했다. 또 노트처럼 쓸 수 있는 휴대기능과 세워둘 수 있는 거치 기능을 동시에 쓸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조해 디자인했다.
던킨도너츠는 캘린더 안에 2014년 한 해 동안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3천원 상당의 쿠폰 6종도 넣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1만2천원 구매 영수증 1건당 캘린더 1개가 증정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타행사, 타쿠폰 등 중복참여가 불가하며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할 수 있다.
◆ 쿠팡, 제2회 북페어 '꿈꾸는 도서전' 개최
쿠팡이 국내 50여개 출판사의 신간도서, 일반도서, 유아도서, 만화 등을 한 곳에 모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이는 제2회 북페어 '꿈꾸는 도서전'을 개최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삼성출판사, 애플비, 황금가지, 시공사 등 유명 출판사들의 도서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히 쿠팡 내에서도 스테디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양질의 유아동 도서를 최대 85%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 3인류', 공지영의 '높고 푸른 사다리' 등 최근 출간된 신간도서와 가정·생활 도서, AK출판사의 만화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인기 도서를 선보인다. 또 신경숙, 닉 부이치치 등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도서 기획전도 마련했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