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워게이밍, 육군본부에서 감사패 받아


'제11회 지상군페스티벌' 후원 기념

[이부연기자]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제 11회 지상군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해 육군본부 정책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1일 발표했다.

워게이밍코리아 사무실에 직접 전달된 감사패에는 "워게이밍이 평소 육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많은 성원을 보내 준 것에 감사한다"면서 "특히 모형전차 콘테스트 후원 및 가상 전차전 진행으로 제 11회 지상군페스티벌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데 크게 기여한 것에 대해 육군 전 장병의 감사의 뜻을 담았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워게이밍은 지난 10월 2일부터 6일까지 충남 계룡시에서 진행된 제11회 지상군페스티벌의 육군 모형전차 컨테스트를 후원했다. 5일간 119만 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 성황리에 막을 내린 이 행사에서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 전차전 체험존'과 더불어 '육군 모형전차 전시존'을 운영, 행사장에서 직접 종이모형으로 전차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더불어 워게이밍은 지난 3월 천안함 피격사건의 전사자 추모에 이어 제2연평해전에서 전사한 순국장병의 유가족들에게 월드 오브 탱크 이용자들이 제출한 3천여 개의 태극기 이미지를 모아 제작한 추모 액자와 위로금을 전달하는 등 군의 노고와 의미를 되새기는 활동을 전개해 왔다.

박찬국 워게이밍코리아 대표는 "지상군 최대의 행사에 작게나마 워게이밍이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육군과, 육군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월드 오브 탱크 이용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의 활동에 도움이 되고 대한민국 육군에 대한 우리 국민의 자부심과 신뢰를 고양시킬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워게이밍, 육군본부에서 감사패 받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