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아트-크라이슬러 7종, 美 추천차종 선정


뉴 그랜드 체로키·300C·친퀘첸토 등

[정기수기자] 피아트-크라이슬러 그룹의 주요 모델이 미국 소비자들이 선정한 추천차종에 올랐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뉴 지프 그랜드 체로키, 크라이슬러 300C, 친퀘첸토(500) 등 피아트-크라이슬러 그룹의 모델 7종이 미국 컨슈머 다이제스트가 선정한 '2014 추천 차종(2014 Best Buys)'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발표했다.

컨슈머 다이제스트의 추천 차종은 가격과 소유 비용, 편의사양, 성능 및 유용성 등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가속성능, 승차감, 연비, 마감과 스타일링, 인체공학 측면에서의 실내 인테리어 등 차량의 특성을 다양한 조건에서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추천 차종으로 선정된 모델은 각 세그먼트에서 최고의 가격대비 가치 제공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뉴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부문, 크라이슬러 300C는 럭셔리 자동차 부문에서 추천 차종에 선정됐다. 피아트 친퀘첸토는 소형차 부문에서 추천 차종에 올랐다.

이밖에 크라이슬러 그랜드 보이져와 닷지 그랜드 캐러밴(미니 밴 부문), 닷지 두랑고(대형 SUV 부문), 램 1500(대형 픽업 부문) 등 모델도 컨슈머 다이제스트이 추천 차종으로 뽑혔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는 "이번 결과는 품질과 성능 향상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이 인정받은 것"이라며 "특히 최근 출시한 뉴 그랜드 체로키의 높은 가치를 인정받아 더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아트-크라이슬러 7종, 美 추천차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