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농심, 떡국면 출시
농심이 오는 28일 설날 대표음식인 떡국을 간편화한 '떡국면'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깊고 담백한 사골육수에 홍고추, 표고버섯, 김, 파, 소고기, 계란지단 등 풍성한 고명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떡국은 든든하면서도 맛이 있는 반면, 만들기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다"며 "떡국을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에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농심은 떡국에 들어가는 가래떡을 국수로 변형해 간편성을 더 높였다. 면발은 쌀 80%를 함유하고 기름에 튀기지 않는 건면 제조방식으로 만들어져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순수와 장수를 뜻하는 새해 첫 음식인 떡국을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며 "농심은 건강과 웰빙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 건면 중심의 브랜드를 더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차이나팩토리, '가정 중식' 4종 출시
왕옥방 셰프는 지난 8월 종영된 한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66세 최고령 도전자로 탑(Top) 4에 오르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실력자다.
이번에 출시되는 메뉴는 마마스 빈스, 홍샤오로우, 깐시에, 찌파이 등 총 4종이다.
◆ 휘닉스파크, 스키장 개장일 맞추기 이벤트 실시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가 스키 시즌을 앞두고 다음달 5일까지 13/14 스키장 개장일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퀴즈의 정답인 예상 개장일을 댓글로 남긴 뒤 본인의 페이스북 친구들을 초대하면 된다.
휘닉스파크는 추첨을 통해 시즌권 5매, 버즈런 스노보드 장비 풀세트 1개, 리프트권 10매, 워터파크 이용권 10매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공식 개장일 이후 발표할 예정이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원 리뉴얼 출시
이번에 리뉴얼 되는 '정관장 홍삼원'은 '활력을 채우는 붉은 에너지' 콘셉트에 맞춰 활동적이고 따뜻한 붉은 색상을 적용했다. 또 젊고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폭넓은 고객층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리뉴얼됐다.
이 제품은 유효성분 추출을 최적화한 신공정 홍삼농축액을 사용했으며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단맛을 줄였다.
◆ 호세쿠엘보, 할로윈 데이 맞아 파티 개최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ervo)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5일 밤 11시 서울 신사동 클럽 매그넘에서 '후즈 인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에서 호세쿠엘보는 글로벌 홍보 캠페인인 '호세쿠엘보, 후즈 인?(Jose Cuervo, Who’s in?)'의 한국 론칭도 선포한다.
호세쿠엘보는 이번 파티를 위해 포토타임, 유명 DJ의 디제잉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와 파티 참가자들을 위한 할로윈 기념품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파티는 할로윈의 밤을 끝까지 즐길 수 있도록 26일 아침 9시까지 애프터 클럽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