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세아상역, 청소년 커리어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세아상역이 최근 삼성동 세아상역 본사에서 제2회 세아상역-마천종합복지관 청소년 커리어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송파구 마천종합복지관 소속 중학생들을 상대로 한 이 프로그램은 수출회사의 주요 업무내용 및 부서소개, 세아상역 직원들과의 1대1 멘토링 및 Q&A시간, CAD실, 공정실, 디자인실 등의 사내 투어 순으로 이뤄졌다.
세아상역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에게 직업현장을 체험하고 현장 전문가와의 만남을 통해 진로에 대한 꿈과 희망을 주고자 하는 취지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정통 태국 요리 선봬
반얀트리 방콕의 레누 홈솜밧(Renu Homsombat) 셰프를 초청해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애피타이저 셀렉션, 수프, 메인 요리 그리고 디저트 등 4코스가 제공된다.
수프는 닭고기와 코코넛 밀크가 들어간 '톰카까이', 새우와 향신료를 넣고 끓인 태국의 대표 음식 '똠얌꿍'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메인 요리는 부드럽게 익힌 치킨 그린커리 '가엥 끼에 완까이', 새우와 생망고를 웍에 함께 볶은 라이스 누들 '팟타이꿍' 중에서 고를 수 있다.
◆ 뉴욕핫도그 먹기 대회, 강남역서 열려
뉴욕핫도그 본사인 스티븐스가 오는 9월 7일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제10회 뉴욕핫도그 먹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에서는 10분 동안 가장 많이 먹는 참가자가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대회를 통해 핫도그 30개 이상을 먹은 도전자에게는 2014년 7월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세계대회에 출전할 기회가 주어진다.
개인전 우승자는 최신형 3D 스마트 TV, 2위 캐논 카메라 EOS 100D, 3위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단체팀 우승 팀에게는 100만 원 상품권, 커플팀 우승자에게는 LG 포켓포토 2대를 증정한다.
또 2부 행사에서는 사랑의 쌀 나눔 운동본부와 함께하는 53미터 길이 초대형 핫도그 만들기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 삼립식품, 어린이 간식용 소시지 출시
삼립식품이 간식용 소시지 '샤니 피카츄의 포켓스틱'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흰살 생선의 신선한 어육과 하이멜트 치즈가 어우러져 탱탱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건강을 위해 착색료, 합성보존료, 발색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삼립식품 마케팅 관계자는 "포켓몬스터 최고 인기 캐릭터인 피카츄를 포장 디자인에 활용하는 등 주 고객인 어린이들의 기호를 적극 반영했다"며 "향후 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간식용 소시지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돌코리아 포도·오렌지 키즈 주스' 2종 눈길
새롭게 선보이는 이 제품은 100% 과즙 주스로 포도 특유의 떫고 쌉싸름한 맛을 최소화하고 오렌지 주스의 상큼함에 부드러운 목 넘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어린 아이들도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120ml 키즈 사이즈로 출시돼 자녀들의 1회 간편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 야외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 시 간식으로 먹거나 혼자 사는 싱글족이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오렌지, 포도를 비롯, 스위티오 파인애플, 망고 총 4가지로 구성됐으며 백화점, 대형할인점 및 슈퍼에서 만날 수 있다.
◆ 엘레쎄, 트로이 마케터 모집
엘레쎄가 패션 트레킹화 트로이(TROY590)의 출시를 기념해 마케터를 모집한다.
선정된 트로이 마케터는 트로이 트레킹화를 직접 착용해보고 총 3주간의 미션을 수행하는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최종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엘레쎄 트레이닝 패키지가 증정된다.
신청 방법은 엘레쎄 공식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포스팅을 본인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지원 버튼을 클릭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3일에 진행된다.
장유미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