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게임즈, 네오플라이센터 오픈


마이리얼트립, 아이엠컴퍼니, 스파코사 등 총 8개 사 입주 확정

[이부연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3일 스타트업을 발굴·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네오플라이센터를 오픈 했다고 발표했다.

네오위즈게임즈 판교 신사옥 2층에 위치한 네오플라이센터는 총 125명, 약 20개 업체가 입주 가능한 규모로 조성됐다. 입주사들에게는 개별 사무공간과 회의실은 물론 각종 사무기기, 식사 등이 무상 지원되며, 사옥 내 각종 편의시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달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투자 프로그램 '네오플라이'를 시작했으며, 이번 네오플라이센터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지원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현재까지 마이리얼트립, 아이엠컴퍼니, 스파코사 등 총 8개 업체가 입주를 확정 지었다. 이들은 음악, 여행, 교육, 육아,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스타트업 업체로 이 외에도 신규 업체 및 예비 창업자들이 순차적으로 입주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현재 추가 선정을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입주사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기업 운영 전반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진행하는 한편, 이후 성장 단계별로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권용길 네오플라이센터장은 "이번 네오플라이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유망한 스타트업을 발굴해 성공적인 창업을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며 "스타트업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는 한편,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스타트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부연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게임즈, 네오플라이센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