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양매직, 서울식품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각사 영업채널 통해 제품 교차판매 및 공동제품 개발/마케팅

[박웅서기자] 동양매직(대표 김영훈)은 지난 23일 서울식품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각사가 강점을 갖고 있는 영업채널에서의 제품 교차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공동 상품기획, 신제품 출시 등 기타 상호발전과 우호증진에 관한 교류도 추진한다.

특히 R&D 분야의 협력관계 강화로 제품개발 관련 프로젝트 진행시 사전 협의 하에 공동 참여가 가능하고, 향후 출시할 제품 공동마케팅에서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서울식품 서인호 기획본부장은 "동양매직처럼 높은 시장점유율을 가진 기업과의 업무협력을 통해 여러 분야의 사업에 대해 진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양사가 R&D 투자를 강화하면서 지속적으로 잠재적인 사업기회를 발굴하면 성공적인 업무협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양매직 이완형 S&M본부장은 "최근 급격한 사회발전으로 소비자의 안목 및 권리가 매우 구체화되고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며 "소비자 신뢰도가 높은 서울식품과의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로 보다 강화된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양매직은 상업용 제품개발을 시작으로 가정용 가전제품 등으로 업무협약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박웅서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양매직, 서울식품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