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맥도날드, 24일 '전국 채용의 날'…1천500명 채용


나이, 학력, 성별 조건 없는 채용

[정은미기자] 맥도날드 (대표이사 조 엘린저)는 오는 24일 '전국 채용의 날'을 맞아 시간제 매장 근무 직원인 '크루'와 '라이더'를 모집한다고 20일 발표했다.

나이, 학력, 성별 등에 차별 없이 주부, 시니어, 장애인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채용은 24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7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300여 개 매장에 방문하면 매장 투어 및 현장 면접에 참여가 가능한다. 당일 현장 채용에 응시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이 날 행사를 통해 약 1천500여명의 인력을 모집할 계획이다.

맥도날드는 원하는 시간에 일할 수 있는 유연한 근무 시간을 제공한다. 또 4대 보험 적용 및 각종 경조사 지원하며, 누구나 노력하고 성과를 내면 그에 걸맞은 보상과 승진, 그리고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 맥도날드 300여개 매장 점장의 근속년수가 평균 10년을 기록하고 있으며 매장 매니저를 포함한 정직원의 약 70%가 매장에서부터 맥도날드 커리어를 시작했다.

조 엘린저 맥도날드 대표이사는 "맥도날드는 역대 글로벌 CEO 8명 중 6명이 크루로부터 경력을 시작했을 정도로 성장의 기회가 무궁무진한 회사로, 이번 '전국 채용의 날'을 통해 장래 외식업계에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 가득한 인재들과 함께 업계에서 최고의 고용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맥도날드, 24일 '전국 채용의 날'…1천500명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