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나영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자체 방문판매 조직인 리빙플래너를 통해 레이캅(Ray Cop)침구 청소기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발표했다.
레이캅 지니 침구청소기(BG-250WKW)는 UV살균과 필터링으로 마무리하는 5단계 알러지 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세균, H1N1 바이러스 등을 99% 이상 제거한다.
특히 이번에 교원그룹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브러쉬 구조를 개선했다. 제품에 들어있는 '싹싹팡팡 브러쉬'는 침구를 1분에 2천200회 두드려 침구 속 숨은 진드기를 분리하는 '펀치' 기능이 추가돼 보다 효율적으로 미세먼지와 오물을 제거해준다.
교원의 리빙플래너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용 카트리지 필터 3개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교원그룹은 생활가전사업의 주력제품인 웰스 정수기, 와우 공기청정기, 와우 비데 등과 함께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침구 청소기 시장에까지 진출함으로써 제품 라인업을 탄탄하게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리빙플래너의 레이캅 판매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 이라며 "소비자들이 교원그룹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믿고 살 수 있도록 향후 플랫폼 비즈니스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구매 편의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가격은 16만원 대다.
백나영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