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5주간 닛산 및 인피니티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닛산 및 인피니티 고객들은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등 겨울철 안전주행을 위한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동절기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 혜택도 제공된다.
에어컨 필터 및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시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연료계 세정제, 엔진 오일 강화제,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 코팅제 등 정품 첨가제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에는 플로어 매트를 포함한 닛산 및 인피니티 순정 액세서리에 대한 할인도 진행된다. 또 브리지스톤 타이어와의 특별 협력 이벤트를 통해 브리지스톤 타이어 구매시 20%의 할인 혜택 및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닛산 및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시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양관모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부장은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더욱 정확하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