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는 '2012 푸조·시트로엥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5일 경기도 여주시 소재 360도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푸조·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하면 되며 총 참가 인원은 12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참가비는 20만원이며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그늘집, 조식 등 골프장 내에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을 포함한다. 모든 참가자에게 김영주 캐디백 등 30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는 신페리오(New Perio) 방식으로, 동시 티오프(Shot Gun) 진행된다. 총 30개 팀(4인 1조)으로 나뉘어 실력을 겨루게 되며 단체 및 개인별로 순위를 계산해 뱅골프 드라이버, 우드 등 약 40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과 2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홀인원을 기록하는 참가자에게는 지난 4월 국내 공식 출시한 '시트로엥 DS3'를 시상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브랜드의 프리미엄한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email protected]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