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런던올림픽 중계센터 오픈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제공

[김영리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PC·모바일·디지털뷰에서 2012 런던올림픽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제공하는 한편 개막 일정에 맞춰 다양한 올림픽 관련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발표했다.

다음은 특집페이지 '런던2012' 중계센터를 오픈하고 26일 멕시코와 맞붙는 올림픽 축구 본선 1차전을 시작으로 PC와 모바일에서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제공한다. 지하철 1~4호선에 설치된 디지털뷰에서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원하는 방송사의 중계 방송을 골라 볼 수 있도록 KBS1/2, MBC, SBS의 모든 중계를 제공하며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종목 및 키워드 외에 네티즌들의 참여도를 반영한 인기 영상을 제공하는 등 네티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중계는 PC 웹페이지(http://sports.media.daum.net/london2012)와 모바일웹(m.sports.daum.net/london2012)에서 볼 수 있다. 모바일은 와이파이 환경에서만 가능하다. 다음 tv팟의 올림픽 브랜드팟에서도 PC와 모바일을 통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음은 런던올림픽 통합검색을 24일 개편하고 런던올림픽에 대한 정보 검색을 강화했다. 런던올림픽 기간, 참가국 등의 기본 정보는 물론 ▲경기일정 ▲메달순위 ▲종목 ▲역대 올림픽 등의 풍성한 정보를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빠르고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김영리기자 [email protected]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런던올림픽 중계센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